롤스로이스 고스트

롤스-로이스 고스트

롤스-로이스 고스트


자동차 분야의 올해의 레드닷 디자인(Red Dot) 어워드는 스코다 예티와 수퍼브 콤비, BMW 5 시리즈와 X1, 폭스바겐 폴로, 기아 벤가,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카브리올레, 그리고 오펠 아스트라가 수상했다. 베스트 오브 베스트는 롤스로이스 고스트, 메르세데스-벤츠 SLS AMG, 푸조 RCZ가 차지했다.

2009/11/03 - [Mercedes Benz] - 수퍼 스포츠카 메르세데스 SLS AMG 새로운 이미지

2010/03/18 - [Peugeot] - 가장 아름다운차 푸조 RCZ 최신 드라이빙 이미지

레드닷 어워드는 고 품질의 혁신적인 디자인에 수여되는 상이다. 롤스로이스 고스트는 브랜드의 클래식 가치를 21세기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한 디자인의 배타적인 외형으로 표현된 독특한 캐릭터를 지녔다.

수상 소감에서 수석 디자이너 이안 카메론은 디자인 팀에 공을 돌렸다. 전체 롤스로이스 디자인 팀에게 주어지는 찬사라고 말했다. 디자이너로서 도전은 사람들이 볼 수 있고 만질 수 있고 느낄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매체로 옮기는 일이다. 고스트의 수상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특별한 상으로 인정받아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롤스-로이스 고스트

고스트의 유연한 라인들은 요트 라인 스타일이다. 럭셔리한 수프림 캐릭터의 수평 라인 사이으로 클래식 롤스로이스의 디자인 큐인 긴 보닛, 짧은 오버행, A 필러와 우아한 테일을 포함한다. 아우라. 현대적인 터치는 셀프 라이팅 휠 센터와 제논 헤드램프 등이다. 전통적인 파르테논 스타일을 연상되기 보다는 제트기 공기 흡입구를 연상하게 한다. 크롬 배기구는 다이나믹한 성격을 보여준다.

레드 닷 어워드는 제품 디자인계의 가장 중요한 상 중의 하나다. 1955년부터 수여된 이 상은 자동차, 건축, 가전제품 뿐만아니라 패션, 생활 과학과 의학 분야의 다양한 분야의 탁월한 디자인에 수여된다. 2008년 롤스로이스 팬텀 드롭헤드 쿠페는 탁월한 디자인으로 수상했다.

Source: Rolls-Royce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